![]() |
△ 크기변환_우주소녀_팬싸1.jpg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한터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앨범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우주소녀의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가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는 앨범 판매 비중이 상대적으로 약한 신인 여자아이돌 그룹이 이룬 이례적인 결과로 새로운 음반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또 우주소녀는 지난 5일과 6일 M2U 레코드 신촌점과 영풍문고 여의도 IFC 몰점에서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의 발매를 기념하는 팬사인회를 진행, 자리한 많은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은 행사 시작 전부터 일찌감치 사인회장에 모여 우주소녀를 기다렸고, 우주소녀가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으로 반겼다. 이날 우주소녀는 파스텔톤의 노란 의상으로 통일, 상큼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모모모(MoMoMo)’는 빈티지 리듬과 세밀하게 디자인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으로 발랄하고 건강한, 또 엉뚱하고 신비로운 소녀들의 이미지를 표현한다.걸그룹 우주소녀가 8일 발표된 앨범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우주소녀의 데뷔앨범 ‘우 쥬 라이크(WOULD YOU LIKE)?’로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팬사인회 현장.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