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page.jpg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은 변함없이 이상형으로 배우 송중기를 꼽았다.
설현은 15일 오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 DDP에서 열린 ‘SIA 2016(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에 마련된 기자회견장을 찾아 ‘어썸 신드롬’ 상 수상 소감과 더불어 시상식을 통해 이상형 송중기와 만난 소감을 전했다.
그는“처음 SIA 시상식에 참석하게 됐는데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을 통해 설현은 평소 이상형으로 꼽아온 송중기와 공식적인 만남을 가졌다. 설현은 “아까 주차장에서 잠깐 봤는데 바빠 보이셔서 인사는 못 드렸다”고 아쉬움 섞인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설현은 “지난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서 많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서울=포커스뉴스)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 에 배우 송중기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16.03.15 김유근 기자 (서울=포커스뉴스)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 에 참석한 가수 설현이 핑크카펫위를 걷고 있다. 2016.03.15 김유근 기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