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 신곡 ‘꽉 깨문 어금니 부서져도 버텨라’ 29일 정오 발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29 11:14:33
  • -
  • +
  • 인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버티면 언젠가는 찬란한 날이 온다는 내용의 희망가
△ 크기변환_김도현001.jpg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김도현이 또 하나의 희망과 치유의 노래를 발표한다.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 ‘힘내라 친구야’ ‘웃어 넘겨’ 등의 곡을 통해 희망을 노래하는 김도현이 신곡 ‘꽉 깨문 어금니 부서져도 버텨라’를 29일 정오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 ‘단군 이래 가장 힘든 시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힘든 요즘 현실에 던지는 김도현의 희망의 메시지”라고 신곡을 소개하며 “희망과 꿈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버티면 언젠가 찬란한 날이 온다는 내용을 담은 희망가”라고 설명했다.

‘꽉 깨문 어금니 부서져도 버텨라’는 강한 선율의 멜로디와 희망의 끊을 놓지 않는 가사에 호소력 짙은 김도현의 샤우팅이 작렬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힘과 용기를 갖게 하는 중독성 짙은 곡이다.

김도현은 “올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모두 고단한 삶에 지친 이들에게 힘과 응원을 줄 수 있는 곡으로 기획됐다. 올 한해는 많은 분에게 희망을 드리는 곡을 선보이고 싶었다. 제 노래가 추운 날씨에는 한 줌의 온기가, 더운 여름에는 한줄기 시원한 바람이 되길 기원해 본다”고 소망을 전했다.희망을 노래하는 가수 김도현이 신곡 ‘꽉 깨문 어금니 부서져도 버텨라’를 29일 정오 공개한다.<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