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60403_박서준_(1).jpg |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박서준이 2일 홍콩에서 1500명의 현지 팬을 만났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3일 "박서준은 2일 홍콩 윈저 쇼핑몰에서 미니 팬미팅 형식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박서준을 환영하는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또 'Sina', 'K-Star HK', '마방전매(魔方全媒)' 등 홍콩 매체들이 박서준을 취재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박서준은 광동어로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박서준은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부터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드라마 '화랑:더 비기닝'까지 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서준은 '그녀는 예뻤다' OST 수록곡 '먼 길'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많은 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놀랍기도 하고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열심히 연기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서준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화랑:더비기닝'에 출연한다. 1500년 전 신라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화랑들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 사극이다. 박서준은 극중 '무명' 역을 맡았다.배우 박서준이 2일 홍콩 윈저 쇼핑몰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키이스트>배우 박서준이 2일 홍콩 윈저 쇼핑몰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키이스트>배우 박서준이 2일 홍콩 윈저 쇼핑몰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키이스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