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사본_-클립보드_이미지.jpg |
(서울=포커스뉴스)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탄생한 11인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데뷔 일이 확정됐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YMC엔터테인먼트는 11일 “아이오아이(I.O.I/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주결경·정채연·김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가 오는 5월 4일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각종 방송활동 및 공연 등을 통해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되는 곡들은 블라인드 모니터링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해 현재 녹음 중이며, 지난 주말 재킷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팬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방송 및 공연 등의 활동 이외에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일정을 많이 가질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앨범 발매 다음날인 5월 5일 팬들을 초청해 장충동에 위치한 장충체육관에서 쇼케이스 겸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미니앨범 준비와 각종 광고, 화보촬영을 병행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탄생한 11인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오는 5월4일로 데뷔 일을 확정했다. 왼쪽부터 전소미·김세정·최유정·김청하·김소혜·주결경·정채연·김도연·강미나·임나영·유연정. <사진출처=아이오아이 공식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