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은미, ‘내 마음의 꽃비’ OST 첫 주자 발탁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15 14:29:15
  • -
  • +
  • 인쇄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한 극 전개에 활기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
△ 크기변환_우은미_자켓.jpg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우은미가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OST 첫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15일 “우은미가 부른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OST Part.1 ‘그 자리 그대로 멈춰서 있어’가 금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 출연을 통해 대중적인 관심을 모은 우은미는 ‘잡아줘요’, ‘땡큐(Thank U)’ 등을 발표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OST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다 잘될 거야’, ‘그래도 푸르른 날에’, ‘달콤한 비밀’ 등에 참여해 OST계의 신데렐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우은미가 가창한 ‘내 마음의 꽃비’ OST 첫 수록곡 ‘그 자리 그대로 멈춰 서 있어’는 수많은 드라마에서 타이틀곡을 써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으로 잔잔하면서도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곡이다. 우은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감동이 배가 된다는 평이다.

이성권 더하기미디어 대표는 “다양한 OST를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우은미를 ‘내 마음이 꽃비’ 첫 번째 주자로 발탁했다”며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한 극 전개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극본 한희정, 연출 어수선)는 전쟁의 참화 속 뒤바뀐 두 여자의 운명을 중심으로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된 자식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용서와 화해를 진정성 있게 그린 드라마로 걸그룹 베스티 멤버 겸 배우 나해령, 이창욱, 정이연, 지은성 등이 출연 중이다.가수 우은미가 부른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OST Part.1 ‘그 자리 그대로 멈춰서 있어’가 금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사진은 앨범 재킷.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