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보컬 송영경-래퍼 이도훈의 ‘욱씨남정기’ OST ‘게임’ 23일 발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4-22 14:45:07
  • -
  • +
  • 인쇄
이 시대 살아가는 '을'들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 담아
△ 크기변환_욱씨남정기-송영경_이도훈-game.jpg

(서울=포커스뉴스) 재즈보컬 송영경과 래퍼 이도훈이 드라마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통해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송영경과 이도훈이 함께 부른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 OST 수록곡 '게임(Game)'이 23일 오후 8시 발표된다"고 밝혔다.

피아노 스타카토 주법으로 코믹함을 부각시킨 ‘게임’은 긴장감 넘치는 드럼비트, 펑키한 기타 세션, 적재적소에 들어가는 브라스 세션 등이 감각적인 곡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갑이 아닌 을들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인디밴드 아카스틱밴드의 리드보컬인 송영경은 독특한 목소리와 그루브로 큰사랑을 받고 있다. 신예 래퍼 이도훈은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수록곡 '화려한 유혹', KBS1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수록곡 '괜찮아 보여' 등에 참여했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이요원(옥다정 역), 윤상현(남정기 역), 황찬성(남봉기 역), 임하룡(남용갑 역) 등이 출연하며 갈등이 이어지는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내고 있다.재즈보컬 송영경과 래퍼 이도훈이 함께 부른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 OST 수록곡 '게임(Game)'이 23일 발표된다. <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