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lovely__앨범프리뷰_캡쳐_(2).jpg |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러블리즈가 두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프리뷰(미리듣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을 공개, 새 앨범에 담길 곡들의 미리듣기를 제공했다.
음원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타이틀 곡 ‘데스티니(Destiny/나의지구)’를 비롯한 모든 음원이 다양한 색깔과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금까지의 러블리즈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타이틀곡 ‘데스티니(나의지구)'를 포함해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러블리즈만의 상큼하고 풋풋했던 모습을 간직하면서도 소녀에서 숙녀로 거듭난 성숙한 모습, 또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어 뉴 트릴로지’는 25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된다.<영상출처=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걸그룹 러블리즈가 23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을 공개, 새 앨범에 담길 곡들의 미리듣기를 제공했다. 사진은 영상 캡처.<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