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혁, 데뷔곡 ‘사랑이란 말’ 발표 ‘제 2의 벚꽃 엔딩 노린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2 18:04:52
  • -
  • +
  • 인쇄
뮤직비디오는 연출 맡은 박준수 감독의 100% 실화 바탕으로 제작
△ 크기변환_0502_사랑이란말-임도혁_온라인재킷커버.jpg

(서울=포커스뉴스) Mnet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임도혁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소속사 빅포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임도혁의 데뷔 싱글 ‘사랑이란 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부드러우면서 화려한 브라스 밴드의 선율과 멜로디, 부드러운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사랑이란 말’은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메인 타이틀곡 ‘겨울 사랑’을 만든 프로듀서 백민혁과 그의 팀 옆가르마의 작품이다.

‘사랑이란 말’에 대해 임도혁은 “사랑이란 개구쟁이가 남과 여 서로의 마음속에 그렇게 사랑을 심어놓고 그들에게 주체할 수 없는 기쁨을 안겨주고 있는 느낌과 의미를 표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던 임도혁의 뮤직비디오는 첫눈에 반한 여자가 어릴 적 학교 동창임을 알게 되고 연인으로 발전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연출을 맡은 박준수 감독의 100%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뮤직비디오는 파이브돌스 출신 배우 류효영과 tvN 'SNL코리아5' 크루 배우 한재석, 보이그룹 헤일로의 재용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임도혁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시사했던 방송 및 음원 유통 관계자들에 의하면 특히 커플로 나오는 류효영과 한재석의 극중 달달한 여러 번의 키스신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일명 ‘상추쌈 키스’는 뮤직비디오 속 결정적 심쿵 장면으로 곡의 감동을 더욱 배가할 전망이다.

한편 임도혁은 2일 오후 9시 서울 홍대 블루 라이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가수 임도혁의 데뷔 싱글 ‘사랑이란 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빅포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