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이수훈_자켓.jp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이수훈이 4년여 만에 OST 가창에 나섰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2일 “이수훈이 부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수록곡 ‘너를 참는다’가 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이수훈은 지난 2002년 인기 드라마 ‘순수의 시대’ OST ‘후애(M.N.J)’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2004년 강동원, 조한선 주연의 화제작 ‘늑대의 유혹’ OST에 ‘고백’과 ‘떠나기 전’ 2곡을 수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패션왕’ OST를 비롯해 싱글 앨범 ‘나쁜 숨’ 등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그가 2012년 ‘패션왕’ 이후 4년여 만에 참여한 OST인 ‘너를 참는다’는 사랑하지만 고백하지 못하는 이의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가슴 시린 발라드다. 작곡가 장안의화제와 유스타가 공동으로 작곡하고 프로듀서 겸 작사가 강우경이 작사 참여한 곡이다.
이성권 더하기미디어 대표는 “OST 가창만으로도 노래방 애창곡이 될 정도로 인기를 얻은 가수 이수훈이 4년 만에 발표하는 OST 신곡 ‘너를 참는다’는 인생이 깊이가 엿보이는 그의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다가서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최정원-서지석 주연의 드라마 ‘마녀의 성’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가수 이수훈이 부른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수록곡 ‘너를 참는다’가 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은 앨범 재킷.<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