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토리] VAV, 7인조 재편 후 10일 컴백…브로맨스로 ‘여심 저격’ 예고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2 21:52:07
  • -
  • +
  • 인쇄
새 멤버 제한 영입…브로맨스 강조한 음악-퍼포먼스 선보일 예정
△ vav.jpg

(서울=포커스뉴스)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두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소속사 AQ엔터테인먼트는 2일 “새 멤버 제한을 영입하며 7인조로 팀을 재편한 VAV(에이스‧제이콥‧바론‧샤오‧세인트반‧겨울‧제한)가 금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가 담긴 이미지들을 공개하며 오는 10일 컴백을 정식 예고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데뷔 앨범 ‘언더 더 문라이트’를 통해 판타지적인 느낌을 표현해냈던 VAV는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멤버들간의 브로맨스(형제애)를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VAV는 제 7의 멤버로 새롭게 합류한 제한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멤버들의 마음을 그린 가사와 브로맨스를 표현할 수 있는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로 장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7인조로 컴백하는 VAV는 오는 1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롯데카드 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새 멤버 제한을 영입하며 7인조로 팀을 재편한 보이그룹 VAV가 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가 담긴 이미지들을 공개하며 오는 10일 컴백을 정식 예고했다.<사진제공=AQ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