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볼만한 곳 모델하우스?…한화건설‧동일‧현대엔지니어링‧대우건설 이벤트 ‘풍성’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05 11:52:19
  • -
  • +
  • 인쇄

(서울=포커스뉴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가 시작됐다. 5월에는 올해 들어 최대 규모의 아파트 분양물량이 쏟아진다. 건설업계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펼치고 있다.

지난달 2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한양수자인 호매실’은 어린이날을 맞아 5~8일 4일 동안 어린이 동반 방문객에서 문구세트, 스케치북, 비눗방울세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KT&G 부지 내)에 마련됐다.

한화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에서 분양 중인 ‘광교상현 꿈에그린’은 어린이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어린이 손님에게 선착순으로 나노블록을 증정한다.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62번지에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4일 부산 동래구 명륜동에서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명륜’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 방문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5인치 LED TV, 로봇청소기, 전기압력밥솥, 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부산 동래구 사직동 144-27번지에 마련됐다.

대우건설은 4일 충북 청주시 사천동 31-34번지 일원에서 분양하는 ‘청주 사천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를 열었다. 모델하우스 내에는 어린이 동반고객을 위한 키즈카페를 만들었고, 내방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55인치 TV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사천동 547번지에 있다.

동일이 이달 중 분양하는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는 이날 안동에서 열리는 ‘안동어린이 큰 잔치’를 직접 후원하고 참여한다. ‘경북도청신도시 동일스위트’는 행사 장소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이 곳에서 단지 정보 제공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