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산업비전포럼, 25일 '국내 개발사업의 패러다임을 바꾸자' 세미나 개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19 10:58:13
  • -
  • +
  • 인쇄

(서울=포커스뉴스) 사단법인 건설산업비전포럼과 한국리츠협회는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포스코센터 서관 4층 아트홀에서 건설산업비전포럼 국내세미나 ‘국내 개발사업의 패러다임을 바꾸자’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이현수 공동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박상우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축사에 이어 김관영 한국리츠협회 회장이 ‘저성장시대를 맞이한 부동산금융의 도전과 전망’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주제발표는 피데스 김승배 대표가 ‘변혁기, 공간개발산업의 민간기업 대응전략’을, 한국토지주택공사 금용사업기획처장인 허정문 처장이 ‘개발사업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공공, 민간 금융사업 협력사례와 과제’를, 그리고 믹스유즈디벨롭먼트그룹의 이지해 대표가 ‘일본의 도시개발사례로 본 다양성’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건국대학교 조주현 교수의 진행으로 주제발표자와 델코리얼티그룹의 최민성대표,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의 강민석 부동산팀장, 그리고 국토교통부 김상석 부동산산업과장이 토론을 이어간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등록과 당일 현장등록을 통해 참석 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건설산업비전포럼 홈페이지(www.cvf.or.kr)나 이메일(cvf2003@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좌석수가 한정돼 있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등록기간 내 참가신청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관련 문의는 운영사무국(02-3429-6497, cvf2003@daum.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