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입소문 내면 커피 500잔 쏟아진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5-30 12:36:29
  • -
  • +
  • 인쇄
6월3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
△ 제7회_나라사랑_고궁걷기대회

(서울=포커스뉴스)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를 알리면 공짜커피가 생긴다.

'제7회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사무국이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일 동안 '게릴라 입소문 이벤트'를 연다.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hiwalking.co.kr/)에서 '제7회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특전' 중 가장 매력적인 것 2가지를 택해 휴대전화 번호와 함께 비밀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디야 아이스아메리카노 500잔, 스타벅스 VIP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이디야 커피가 개별 쿠폰으로 발송된다. 행사 기간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씩 당첨자가 결정된다. 행사 종료 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VIP패키지 상품(1명) 당첨자를 선정한다. 상품은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제7회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는 6월12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개최된다. 걷기코스는 서울광장에서 시작해 조선의 3대 궁궐인 경복궁과 창덕궁, 창경궁으로 이어진다.

행사 개회식에는 한국사 유명 강사인 최태성씨의 고궁관람 포인트 강연이 마련돼 있다.

참가신청은 6월9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바일 포커스뉴스 앱에서 신청한 뒤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축제 당일 현장 부스에서 별도 접수도 가능하다.(서울=포커스뉴스) 제7회 나라사랑 고궁걷기대회 사무국은 30일부터 6월3일까지 5일간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창덕궁 전경. 이승배 기자 photolee@focus.k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