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새 앨범 발매 앞서 라디오서 신곡 ‘로드 트립’ 라이브 첫선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07 09:10:50
  • -
  • +
  • 인쇄
7일 정오 2년 만에 새 앨범 ‘썸머 타임’ 발매
△ 크기변환_0607_이현우_새_싱글앨범_재킷_커버.jpg

(서울=포커스뉴스) 데뷔 26년차 가수 이현우가 팬들을 위해 라이브로 신곡을 공개한다.

소속사 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이현우가 금일 정오 새 싱글 앨범 '썸머 타임(SUMMER TIME)'을 발매한다”며 “앨범 발표에 앞서 이현우는 팬들을 위해 오전 9시부터 방송되는 KBS 2FM '이현우의 음악앨범'에서 라이브로 신곡을 먼저 들려줄 계획이다”고 전했다.

약 2년 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이현우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로드 트립(Road Trip)'을 비롯해 '천사같아(Like a Angel)'까지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로드 트립’은 이현우의 개인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곳을 여행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느끼는 감정을 담은 편안한 다운템포의 컨트리 넘버다. 이현우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쉬운 후렴구가 매력적인 힐링곡이다.

또 ‘천사같아(Like a Angel)’는 첫 눈에 반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펑키한 댄스록 넘버다. 섬세한 기타 톤 메이킹과 간결하고 확실한 비트, 이현우의 팔세토(Falsetto) 창법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현우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시작으로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동료가수 김정민과 함께 전설로 출연, ‘원조 발라더’로서의 위엄과 존재감을 과시했다.가수 이현우가 7일 정오 새 싱글 앨범 '썸머 타임(SUMMER TIME)'을 발매한다.사진은 앨범 재킷. <사진제공=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