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1호 걸그룹 6월 말 데뷔 확정…I.O.I 김세정-강미나 합류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07 14:21:53
  • -
  • +
  • 인쇄
젤리피쉬에서 빅스 이후 4년 만에 데뷔하는 아이돌 그룹이자 첫 번째 걸그룹
△ 24.jpg

(서울=포커스뉴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의 1호 걸그룹이 데뷔를 확정 지었다.

젤리피쉬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걸그룹 데뷔를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남성 인기 그룹 빅스(VIXX) 이후 4년 만에 공들여 내놓는 아이돌 그룹이자 첫 번째 걸그룹인 만큼 데뷔 계획을 발표하기까지 오랜 시일이 걸렸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월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방영한 걸그룹 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맹활약한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 김세정, 강미나도 최종 합류하기로 했다.

김세정, 강미나는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으로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던 중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연이은 선전으로 최종 11인에 선정돼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6월 4일 드림콘서트 무대로 공식 활동이 종료할 때까지 아이오아이 멤버로서의 활동에 집중하며 최선을 다했다.

두 사람은 지난 4일 아이오아이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됨에 따라 걸그룹 데뷔 준비에 만전을 기하게 됐다. 그룹명을 비롯해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오는 6월말 데뷔하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첫 걸그룹에 I.O.I로 활동 중인 김세정, 강미나(좌측부터)가 합류한다.<사진제공=젤리피쉬>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