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지역 최초 교육특화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 6월 분양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07 16:24:03
  • -
  • +
  • 인쇄

(서울=포커스뉴스) 한국토지신탁은 6월 경북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1463번지에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6층, 6개동, 총 728가구로 지어진다.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0㎡, 84㎡로 구성된 중소형 아파트이다.

단지는 칠곡 왜관 최초 교육특화 아파트로 단지 곳곳에 자녀 교육을 위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우선, 원어민 영어프로그램 및 영어도서관 도입, 단지 내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설치 등을 통해 입주민 자녀에게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스쿨버스 운행 예정으로 자녀들의 안심 등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단지 내에는 학교·학원을 오가는 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스쿨존도 함께 마련되며 단지 내 설치된 CCTV(일부지역 제외)를 스마트폰과 연동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지킴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은 4베이, 4룸의 혁신평면 설계를 도입하며 전세대 LED등을 설치한다. 또한 대형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을 갖춘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거리를 통해 개방감과 개인프라이버시를 충분히 확보토록 했다.

교통여건은 칠곡대로와 강변대로를 통해 인근 지역으로 쉽게 이동 가능하며 경부선 왜관역과 경부고속도로(왜관IC)도 인접해 있어 전국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북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1190-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1월이다.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 투시도 <제공=한국토지신탁>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