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두의마블_퀴즈이벤트_0627.jpg |
(서울=포커스뉴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출시 3주년을 맞아 기념 신규맵을 업데이트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지난 2013년 6월11일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중국, 터키, 대만,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의 글로벌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테마파크맵, 좀비맵, 수정동굴맵 등 넷마블이 지난 3년간 선보인 10개 맵이 각기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 만큼 모두의마블이 새롭게 선보일 맵 컨셉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게임 아이템은 물론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신규 맵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은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3만 달성 시, 이름을 맞춘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카드팩'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은 물론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모두의마블 피규어 세트 및 600다이아(게임재화)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모두의마블 퀴즈 이벤트 <사진제공=넷마블>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