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6-30 14:58:24
  • -
  • +
  • 인쇄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용 정착, 협력사 운영자금의 직접 대여, 동반성장펀드 조성∙지원 등 노력
△ sk_cc.jpg

(서울=포커스뉴스) SK주식회사 C&C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반성장지수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SK주식회사 C&C는 30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5 동반성장 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번 2015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지난해 한 해 동안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한 것으로, 대상 기업 133개사 중 25개 기업에게만 최우수 등급을 부여할 만큼 등급 심사가 엄격했다.

SK주식회사 C&C 관계자는 “이번 최우수 등급 획득은 모든 사업∙경영 수행 과정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그동안의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SK주식회사 C&C는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용을 정착시킨 데 이어 △협력사 운영자금의 직접 대여 △동반성장펀드 조성∙지원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 지원 △기술자료 임치지원 등의 기술 지원∙보호 등 다양한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정풍욱 SK주식회사 C&C 구매본부장은 “파트너사와의 강한 동반성장 파트너십이야 말로 시장과 고객중심의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