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삼성·우리카드 등 겨울철 맞이 스키 할인행사 '봇물'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12-31 15:26:53
  • -
  • +
  • 인쇄
리조트·스키화 대여 등 할인혜택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겨울철 스키시즌을 맞아 카드사들이 각종 스키장 및 리조트 할인 등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3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곤지암리조트, 비발디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용평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지산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리조트 등 국내 10곳의 스키장과 제휴를 맺고 리프트·렌탈·강습에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도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휘닉스파크에서 삼성카드로 리프트와 렌탈 이용료를 결제하면 본인을 포함한 4인에게 최대 40%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습료 역시 본인 포함 4인까지 35%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발디파크에서도 리프트와 장비렌탈 이용료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30%현장할인 해준다.

하나카드도 오크밸리 리조트를 방문하는 하나멤버스 고객 대상 '고객전용 라운지'를 개장했다. 오크밸리 스키장 광장 내에 위치한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라운지'는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방문 회원에게 커피, 차 등 무료 음료도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 시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 받을 수 있고(최대 2000원), 선착순 1만 명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요금은 스케이트화 대여를 포함해 1시간에 1000원이고, 내년 2월 9일까지 운영된다.

씨티카드는 연말까지 하이원 리조트, 지산리조트에서 스키 리프트 이용권 등을 최대 30%할인받을 수 있는 '윈터 스키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씨티카드는 11번가‧G마켓‧옥션‧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11% 할인해주는 행사도 펼치고 있다.

카드사 관계자는 "연말 겨울시즌을 맞아 스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많아 스키와 관련된 이벤트들이 많이 출시됐다"고 말했다.하나카드 스키행사 <사진제공=하나카드>우리카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할인 이벤트 <사진제공=우리카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